사랑 생명 변화

후원&자원봉사

Donation & Volunteer
HOME > 후원&자원봉사 > 후원안내

후원안내


후원방법

조금만 관심을 갖고 돌아보면 우리 주변에는 가난하고 소외된 이웃들이 많습니다. 그 중에서도 사회적 편견 속에 고통 받고 있는 소중한 생명들이 있습니다. 러브더월드가 하나님의 사랑으로 생명을 살리고 사람을 변화시키는 사역을 하려면 당신의 관심이 꼭 필요합니다. 당신의 사랑이 한 생명을 살릴 수 있습니다. 생명을 살리는 사역에 함께 해주십시오.

정기후원 정기후원으로 CMS 자동이체 동의 후원신청서를 작성해주시면 개별적으로 은행에 가는 번거로움 없이 러브더월드 사역에 함께 해주실 수 있습니다.

후원금은 긴급한 도움이 필요한 위기 임산부출산지원, 의료지원, 미혼모, 미혼부 그리고 아동을 지원하는 사업비(미혼모가정 양육물품지원, 미혼모,미혼부 가족지원, 의료비지원, 생계지원, 식료품지원, 자립지원, 교육사업, 상담사업, 긴급보호, 주거지원 등) 사회복지사업비로 대부분이 사용되며, 일부는 사무국 운영을 위한 운영비(사무비, 공공요금, 시설장비구입, 홍보비, 인건비, 행정비, 후원관리비 등)으로도 사용합니다.
(기부금은 기부금품의 모집 및 사용에 관한 법률에 근거하여 사용됩니다.)
일시후원 및
지정후원
프로그램 및 행사, 긴급지원, 단기프로젝트사역 등을 위한 후원 및 특별 목적을 위한 지정후원을 할 수 있습니다. (지정후원의 경우 지정기탁서류를 작성해주셔야 하므로 사무국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물품후원 러브더월드의 다양한 사역에 필요한 물품을 후원해주세요.
사무국으로 연락주시면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연락처: 010-5893-2575 / 031-378-2577
계좌 안내
예금주: 러브더월드